카테고리 없음

영덕 해파랑공원 대게빵 어시장 해산물구입

일잘러맘 2026. 1. 20. 16:28
반응형

 

영덕 강구항 어시장

강구항 어시장 영희수산에서 대게 구입하고 훈이대게에서 야무지게 먹었으니 가족들위해 해산물 쇼핑해야합니다. 강구항 어시장 한바퀴 돌아보고 해파랑공원에서 산책합니다.

강구항 갈매기

 

새우깡으로 갈매기밥 주시는 거 구경하며 어시장 다시 들어가 봅니다. 그리 길지 않은 시장인데 많은 사람들로 밀려다니네요. 일직오셔서 천천히 둘러보면 좋아요. 바로 옆 큰건물 어시장 구경도 좋아요.


배는 부르고 대게는 눈에 안 들어오고 소라 해삼 건어물이 싱싱하고 좋습니다. 


새우 개불 조개 소라 해삼  마카다 한소쿠리씩 가져오고싶었어요. 집에는 늦게 가니 맘처럼 모두 구입 못하고 건어물위주로 구입했어요.


반건조 가자미도 구입

 

백조건어물

 

통통한 양미리 구입

 

청어 과메기

 

강구항 해파랑공원


훈이대게에서 식사하고 바다구경도 하고 부른 배도 꺼지도록 공원 산책 나섭니다. 덩그러니 대게만 있을 때 와보고는 공원에는 오랜만에 방문이에요. 아기자기 포토존도 많이 만들어두고 쉬어갈 수 있는 벤치도 많이 있어요.

해파랑

 

 

영덕군 해파랑공원

 


큰 고가도로 공사 중으로 공원 한편이 어수선하지만 탁 트인 공간으로 남녀노소 특히나 가족여행 오신다면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공원이에요.

 

 


조형물 사이로 걸어보고 방파제 옆으로 동해바다 구경도 실컷 합니다.

가는 날이 바람 적고 포근한 날씨가 여행길 한 부조했습니다.

해파랑공원 대게

 

 

황금대게

 

없던 조형물도 많이 생기고 아이들은 뛰어다니고 어르신들은 천천히 바닷바람  쐬며 걷는 시간이 좋았어요.

공원이 넓어 이동하는 거리가 좀되네요. 소화시켜야 대게빵 먹을 수 있어요. 

 



파프리카 화장실 어딜 가나 화장실이 중요한데 시설 깨끗했어요.

 

 

 



산책하고 나오며 대게포즈로 사진도 찍어보고 곳곳에 조명이 있어 밤에 야경도 예쁠 것 같아요.
구경 마치고 공원 입구 대게빵 작은 상자 하나구입, 6명이니 한 마리씩 맛은 3가지입니다.

대게빵

 

 


공원 가기 전 해산물 구입하고 나오며 과메기도 구입했습니다.

일반 관광지 여행 아니고 맛난 거 먹는 식도락이니 좋은 해산물 보일 때 쟁여놔야 합니다.

과메기 맛집

 

과메기


영덕 해파랑공원  들려 바닷바람 쐬고 어시장서 해산물 가득 싣고 영덕 족욕 카페로 이동합니다.  

해산물 가격 비싸지 않았어요. 과메기도 바로 손질해 주시고 무조건 더 얹어주시려 해서 감사했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영덕 강구항 대게 맛집 훈이대게>>>

 

영덕 강구항 대게 맛집 영남수산 훈이대게

지금 제철 맞은 대게 먹으로 영덕 강구항 다녀왔어요. 대게 드시러 다니시는 분들은 다들 이 집에 제일 싸고 크고 맛있다는 대게집 한두 곳은 알고 계시죠. 저도 그중에 한 명입니다. 강구항 대

bts.ssongunni.com

 

 

영덕 카페 족욕카페 초하우스>>>

 

영덕 카페 초하우스 20분 풋 스파 여행중 에너지 충전

영덕 강구항에서 대게 열심 먹고 해파랑공원 산책하며 찾아본 영덕카페 초하우스입니다. 20분여를 달려 도착하곳은 시공간을 달리하는 느낌에 블랙건물, 모두가 만족한 카페입니다.여행자는 저

bts.ssongunn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