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327L
우리 집에 유물들이 가득입니다. 무슨 말인고 하니 살림살이에 크게 관심이 없고 아직 멀 정한데 바꿔야 한다는 생각도 없이 살았는데요. 김치냉장고가 스무 살 아들 나이랑 맞먹으니 밤마다 삐거덕이며 요란해지기 시작했어요. 뉴스에서도 오래 사용한 가전에서 자연 발화도 된다 하니 걱정되는 마음에 검색하고 쿠팡에서 LG 김치 톡톡 김치냉장고 스탠드형으로 주문했어요.
LG 김치 냉장고
예전 같으면 발품팔아가며 가전 대리점 여기저기 둘러보고 비교하고 했을 텐데요. 모니터 앞에 앉아 검색하며 비교하니 너무 편합니다. 언니들 얘기처럼 돈만 있으면 사고픈 거 다 살 수 있는데 없으니 고르고 비교하는 거라고 그 말씀이 딱입니다. 한동안 관심도 없던 가전 찾아보니 가격이 착하지 않습니다.
조건마다 여러 이유 달아서 줄 긋기 합니다.
- 저는 음식 보관을 많이 하지 않아 대용량은 미뤄둘게요.
- 음식은 그때그때마다 해 먹기 때문에 보관 식자재가 많지 않습니다.
- 냉동음식도 많지 않아 작은 용량으로 선택했습니다.
- 양가 어르신들 덕에 저장 음식은 김치 외에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 그 또한 나눔 해서 바로 먹으려고 애쓰고 있어요.
냉장이든 냉동이든 한 번에 먹지 못하고 보관하면 맛도 처음보다 맛 도적 고 두 번 세 번 손이 가지 않더라고요. 이런 이유로 고른 아이가 엘지 김치냉장고 K335S14E 327L입니다.
김치 톡톡 K335S14E 327L
상칸은 냉동으로 사용할 수 있어 고기나 생선 장시간 동으로 보관하기 좋습니다.
중칸 야채 과일이나 구입한 김치 보관이 좋으며 맨 아래는 야채 과일 쌀 잡곡 등 장기간 보관 식품과 바로 드실 생선이나 고기 보관이 좋습니다. 김치 보관 시 강으로 두면 얼수 있으므로 중정도가 적당하며 묵은 김치 응 중이나 약으로 보관하면 시어질 수 있으니 묵은지는 강으로 보관하길 바랍니다.
낮은 김치 냉장고보다 김치통 사이즈가 작으니 소분해서 음식 저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실버 메탈 색상에 칸칸이 온도 조절되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어서 더 마음에 들고 기능도 복잡하기 않고 디자인 깔끔해서 집안 어디 두어도 좋은 것 같습니다. 1~2인 가구나 저장음식 많지 않은 집에 적합한 사이즈 LG 김치냉장고 김치 톡톡 K335S14E 327L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