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압력밥솥6인용
쿠쿠 하세요~압력밥솥의 대명사처럼 되어 버렸죠. 식구 많지 않고 매일 새 밥을 하는 저는 큰솥보다 이 사이즈가 제일 좋습니다. 너무 작으면 돌아서면 밥해야 하는 돌밥돌밥 상황이니 6인용이면 남지도 모자라지도 않고 무엇보다 누가 해도 늘 맛있는 쿠쿠 압력밥솥 6인용입니다.
쿠쿠IH전기압력밭솥보러가기>>
늘 사용하던 제품이니 디자인 고급스러운 아이로 데려왔어요. 처음에 물 넣고 자동세척 후 사용합니다. 밥맛 좋은 IH 압력이에요. 디자인도 중하지만 밥맛이죠. 어디에 내놔도 이만큼 맛있게 하는 곳은 없는 것 같아요. 콩이나 잡곡 불리지 않고 바로씻어 밥을 하지만 꿀맛입니다.
예전엔 보온 백미를 꾸꾹 눌러줬다면 이 친구는 터치로 작동하네요. 절전모드가 있어 찬밥을 드시지 않으려면 해지하셔야 해요. 싱크대 제자리 잡으니 디자인 예쁜게 보입니다. 색감도 고급스럽고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이쁜 거로 조리해서 맛있게 드시자고요.
밥다되었다고 알려주는 언니들 소리도 없앨 수 있어 좋아요. 밤늦게 밥 안치면 그 소리가 쩌렁쩌렁했거든요.
보온 시 온도 조 절도되고 여러 기능 추가되었지만 저는 잡곡밥만 하고 보온 기능만 사용하니 어려울 것 없이 좋습니다.
늘 밥솥에는 뜨끈한 밥이 있어야 하는 집이에요. 예전이랑 같은 쿠쿠인데 밥맛은 더 좋은 건 기분 탓인가요. 식구 작은집 3~4컵 밥하고 두 끼 먹네요. 또 새로 짓고 딱 좋습니다. 아무리 좋은 밥통도 오래 보온으로 두면 맛이 없어지잖아요.
크지 않고 일 잘하고 스텐이라서 세척하기 좋고 깨끗하고 디잔인 참한 쿠쿠 IH 압력밥솥 6인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