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맥스클리닉 오일폼 클렌징 귀차니들 고민 끝

일잘러맘 2024. 3. 5. 21:28
반응형

나는 피부 관리에 꽤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 아닌데 나이가 들수록 아름다움은 깨끗한 피부라고 생각되더라고요. 퇴근 후 번거로운 클렌징 과정을 거치는 것은 상당히 귀찮은 일이었는데 클렌징오일과 폼클렌저의 이중 기능을 갖춘 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바로 맥스클리닉의 오일폼이 그 주인공입니다. 클렌징 귀차니인 내가 스킨케어 루틴을 간소화시켜 준 맥스클리닉 오일폼을 소개합니다.

 

 

맥스클리닉 골드 캐비어 오일폼
맥스클리닉 골드캐비어 오일폼

 

 

화장 지우기의 번거로움과 피부 자극

메이크업을 지우는 과정이 번거로운 것은 여러 번의 세안 때문입니다. 물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 제품들을 사용하다 보니 클렌징 오일로 지운뒤, 끈적임이 남으면 폼클렌저로 한 번 더 씻어야 하는 상황이 종종 발생했어요. 이중 세안은 시간도 더 소요되고, 무엇보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부담이였습니다.

 

오일로 지우고 바로 폼세안
도포후 바로 물세안

 

 

클렌징의 중요성

피부는 낮 동안 외부 환경으로부터 많은 오염물질과 메이크업 잔여물에 노출되게 됩니다. 이를 깨끗이 지우지 않으면 모공 막힘, 여드름은 물론 색소 침착 같은 다양한 피부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 클렌징을 통해 트러블을 예방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제대로 클렌징되지 않은 피부는 피부 노화를 촉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필수 화장품
요즘 필수화장품

 

클렌징을 간소화할 필요성

늦게까지 일을 마치고 오면 화장을 지울힘도 없을때 누가 좀 지워줬으면할때가 있습니다. 특히 간단하게 메이크업은 깔끔하게 지우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에 관심을 집중하고 찾은 맥스클리닉 오일폼입니다.

 

클렌징 오일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물과 결합하면 폼클렌저로 변하여 깨끗한 세안을 가능케 하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장을 지우고 피부를 정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단일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어 바로 데려왔습니다.

 

맥스클리닉 골드 캐비어 오일 폼

 

 

맥스클리닉의 오일폼을 사용해 본 첫날부터 수 주 동안의 세안은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오일 상태에서 폼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해 주고 한 번의 세안으로 진한 메이크업도 깨끗이 지워졌으며, 피부에 남는 느낌도 당김 없이 주요 성분에 포함된 비타민과 보습 인자들이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었습니다.

 

1단계 오일클렌징 2단계 거품 클렌징

 

 

몇 주간의 사용을 통해, 맥스클리닉 오일폼은 내가 찾고 있던 클렌징제품임을 확인했습니다. 세안 후 건조함 없이 피부가 촉촉했고, 세안에 걸리는 시간도 대폭 줄어들었어요. 하지만, 각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게 반응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마다 느낌은 다를 수 있는 점입니다.  피부 자극이 적고 한 번에 효과적인 클렌징을 원하는 이들에게 나는 맥스클리닉 오일폼을 추천합니다.

 

지우고 세안까지 한번에 오일폼
지우고 세안까지 한번에 오일폼

 

 

지우고 닦고 이중 세안으로 보낸 시간을 줄여주면서도 피부는 더 생기 있고 깨끗해졌습니다. 나의 후기가 클렌징이 귀찮은 일로 느껴지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클렌징 과정이 단순해지길 원한다면, 맥스클리닉 오일폼을 한 통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